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라나 코인 전망과 시세 및 호재 총 정리!

솔라나 코인 전망과 시세 및 호재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솔라나 코인과 관련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솔라나는 블록체인 기술의 비허가적 본성을 탈중앙화 금융 솔루션에 불어넣는 고기능 오픈소스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의 개념화 및 초기 작업은 2017년에 시작 되었습니다. 다만 공식적인 프로젝트는 2020년 3월 스위스 제네바에 본부를 둔 솔라나 재단에 의해 설립이 되었죠.

 


솔라나의 프로토콜은 탈중앙화 앱 개발을 용이하게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토콜은 기저에 지분증명이 결합된 역사 증명을 도입해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증진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어서 솔라나의 창시자 및 팀원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솔라나의 대표이사는 아나톨리 야코벤코입니다. 그리고 솔라나의 공동창업자 겸 수석과학자는 에릭 윌리엄스이고 솔라나의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칼 린입니다.

 


솔라나의 장점 및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솔라나는 프로토콜의 확장성을 높이며 사용성을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솔라나는 블록체인이 굉장히 짧은 처리 시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특히 솔라나의 하이브리드 포로토콜 덕분에 트랜잭션과 스마트 계약 실맹 모두에 있어 검증 시간이 많이 단축이 됩니다.

 


굉장히 빠른 처리 속도를 제공함으로 많은 기관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들에 대한 솔라나의 주요 약속 중 하나는 수수료와 세금을 인상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솔라나 프로토콜은 트랜잭션 비용이 낮도록 설계가 되었지만 확장성과 빠른 처리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솔라나의 작동법은 리더에게 트랜잭션 입력 리더는 메시지의 순서를 지정하고 다른 노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정렬하는 것입니다.

 


이후 리더는 램에 저장된 현재 상태에서 트랜잭션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리더는 최종 상태의 트랜잭션 및 서명을 검증자에 게시합니다. 이후 검증자는 상태 사본에 대해 동일한 트랜잭션을 실행하고 확인을 받으면 해당 상태의 서명을 게시하죠. 게시되어진 확인은 합의 알고리즘에 대한 투표로 사용됩니다.

 


솔라나 코인의 전망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더리움보다 빠른 속도와 비용으로 최근 이더리움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생태계 코인이죠.

NFT와 DEFI 등 출시 초기부터 최신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FTX의 자회사인 알리메다 리서치로부터 투자유치를 받은 코인입니다.

 


스테이블 코인 중 USDC라는 코인이 있습니다. 솔라나 생태계는 이 USDC 코인을 지원하고 UDDC를 지원하는 코인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트론 기반이나 이더리움 기반의 ERC 계열보다 더욱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고 앞으로 모든 USDC 솔라나 생태계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솔라나 코인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태계 확장을 하고자 하는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솔라나 코인과 관련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시장이 굉장히 큰 이슈입니다. 

그리고 선물거래 또한 핫 한 키워드로 자리를 잡게 되었는데요. 

선물거래는 국내 거래소에서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해외 거래소 바이비트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평생 20% 수수료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기에 큰 메리트가 있는 거래소입니다.

또한 하단의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코인의 여러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참고 바라겠습니다.



 

코인 매매 비법 정보 공유방

★비트코인 실시간 시황 및 특징, 대응 방안 제공 ★'탑 트레이더'의 최적화 포트폴리오 제공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한 '수익 솔루션' 제공 ★담당 관리자의 상담기능 제공 ★기존 홀딩 코인

form.office.naver.com

https://bit.ly/3nmxaez